2015년 6월 16일 화요일

담양 일원(죽녹원, 소쇄원 등) - 야외스케치전 참가




()한국미술협회 익산지부 야외스케치전 참가 담양 일원(죽녹원소쇄원 등)









석가탄신일날,

작가들과 다 같이 모여서


담양으로 야외스케치전을 참가했습니다. !!!













다들~ 멋쟁이시네요 !!!!!!!!









밖에, 앉아서
스케치를 그린 것을 보고 감상하고
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~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




작가님들의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는데 ~
다행히도, 날씨가 좋았던 걸까? 재미있었네요 !!!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